준대형 세단의 품격을 지닌 K8을 타시는 차주님들, 6월이 돌아왔습니다.매년 6월과 12월은 자동차세를 납부해야 하는 달이라 지갑 사정을 생각하면 마음이 무거워지곤 하죠.특히 배기량이 높은 K8 같은 차량은 세금 부담이 결코 적지 않으실 텐데요.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자동차세 납부 방법과 알뜰한 할인 꿀팁을 챙겨서 소중한 내 돈을 아껴보시길 바랍니다!6월 자동차세 납부 기간자동차세는 1년에 두 번, 6월과 12월에 나누어 납부하는 것이 기본입니다.6월은 제1기분 자동차세를 납부하는 달로, 1월부터 6월까지의 보유 기간에 대한 세금을 내게 됩니다.납부 기간은 6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입니다.혹시라도 이 기간을 놓치면 3%의 가산금이 붙으니 캘린더에 미리 표시해두는 센스가 필요하겠죠?구분납부 기간비고1기..